title

시각장애인을 위한 홈페이지 사용 안내

  • 홈페이지를 이용하실 때는 홈페이지의 헤딩간 이동을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.
  • 키보드의 탭키를 이용하시면 링크간의 이동이 가능합니다.
  • 다음의 컨텐츠 바로가기 메뉴를 통해서 원하시는 정보로 쉽게 이동이 가능합니다.

홈&사이트맵

  • 메인페이지로
  • 등교하기
  • 회원가입
  • 사이트맵
  • 팝업존

메인 플래시영역

서브플래시

수의계약내역

글읽기

제목
[일반] 2020년 하반기 제3종시설물 정기안전점검 결과 공개
이름
심미라
작성일
2020-11-09


2020년 하반기 제3종 시설물 정기안전점검 결과를 아래와 같이 공개합니다.


1. 점검기간: 2020. 8.19.~ 10.15.

2. 계약업체: 삼성건설

3. 계약금액: 3,010,000원

4. 안전등급: B등급(교사동)

5. 종합상태점수: 7.12점

첨부파일:
첨부파일이 없습니다.
나도한마디

나도한마디

다음글
2020년 교육환경개선사업(탈의실 개선) 추진사항 공개
/ 심미라
2020년 교육환경개선사업(탈의실 개선) 추진사항을 공개합니다. 1. 계약내용: 학생용 부스형 탈의실 구매 설치 2. 계약업체: 국제상사 3. 계약방법: 학교장터(S2B)를 통한 수의계약 4. 계약기간: 2021. 1. 5 .~ 2. 17. 5. 계약금액: 금12,000,000원(20개소)
이전글
식재료꾸러미 배송관련 위탁업무 내용 및 수탁자 공개
/ 심미라
식재료꾸러미 배송계약과 관련하여 개인정보보호법 제26조에 따라 위탁업무의 내용 및 수탁자 관련정보를 아래와 같이 공개합니다.1. 위탁업무내용: 경기꾸러미-학생가정 식재료꾸러미 배송2. 수탁자: 고양축산업협동조합 대표자 유완식3. 수탁자 연락처: 031)965-00184. 관리현황 점검결과: 양호

정책 및 학교홈페이지정보 영역

학교알리미

학교정보공시 학교알리미